본문 바로가기

WEB

폰허브 우회없이 들어가는 방법 모바일 PC

폰허브를 우회하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오늘은 2가지 방법을 소개해 드릴꺼에요.

일단 폰허브는 많은 분들을 위한 영상의 허브 역할을 하는 누군가에게는 굉장히 중요한 매체이죠

본사는 캐나다에 있고 굉장히 많은 사회적 영향을 줍니다. 실제로 미국 정부에서 폰허브 상담사와 파트너십을 맺고직접 교육 콘텐츠를 만들기도 합니다.이렇듯 폰허브는 엄청난 자금력 영향력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영향을 주고있는 사이트 입니다.

오늘 제가 알려드릴 폰허브 우회없이 들어가는 방법은

VPN 없이 쉽게 들어갈수 있는 방법들 이에요 .

 

일단 1번째로 어떤 기기로 사용할지가 중요한대요

컴퓨터로 접속하실시 1번 방법을 사용해주시면 되구요

모바일로 접속하실시 2번 방법을 통해 접속해주세요

 

자 지금부터 정말 아무도 알려주지않는 VPN 없이 폰허브 우회없이 들어가는 강력 꿀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첫번째로는 흔히 다들 알고 계시는 구글 번역기로 우회없이 들어가는 방법 입니다.

구글 번역기 사이트(https://translate.google.com/) 에 접속하여 차단을 피해 폰허브를 쉽게 들어갈수 있습니다.일단 구글에 폰허브 주소라고 검색하신후 폰허브 주소를 복사하여 텍스트란에 복사 붙여넣기 하신후 나온 번역결과를클릭하여 들어가는 방법이 있습니다.


여기서 중요 포인트 !! 주소 앞에 https 를 http 로 변경하여 올려주셔야 합니다.

정말 간단한 방법이지만 조금의 속도차이가 생길수 있다는점 감안해주세요

 

모바일 우회어플 사용하기

이방법은 속도 차이도 생기지 않고 편하게 이용 가능한 방법이에요.


제가 실제로 사용해보고 올리는 것이니 바이러스 염려는 하지 않으셔도 될거에요!

그리고 실제로 다운로드 수도 굉장히 높은 어플이니 신뢰성이 높다는것!

애플리케이션 검색창에 Puffin 이라고 검색하면 바로 나오는 어플입니다.

5000만 이라는 대한민국 국민 수와 맞먹는다운로드 수를 가진 어플인데요 실제로 외국에서 일반적인 검색용도로도 많이 쓰인다고 해요 .

인터넷에 여러가지 우회 방법이 많이 퍼져 있는데요 제가 생각 하기엔 폰허브 우회 하는 방법으로는 이 어플 만큼 좋은 어플이 없는것 같습니다.

오늘 폰허브 우회없이 바로! 들어가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는대 어떠셨나요?

여러가지 방법들이 더 많아 알려드릴수도 있지만 제가 사용해본 결과 2가지 방법이 가장 효과적인것 같아

알려드려 봤습니다. 개인적 으로는 1번째 방법보다는 2번째 방법이 더 효과적인거 같다는 생각을 많이 했어요

이 글을 쓰면서 더 생각하게 된건대 우리나라에서는 왜 ㅠㅠ 사이트들을 다 막아놔서 이런저런 방법으로 들어가야 할까요 ㅠㅠ 많이 슬퍼요 오늘도 생각이 많이진 피피 언니 블로그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내일도 그다음날도 열심히 블로그 업뎃을 위해 달려보겠습니다. !  !

많은 응원 부탁드려요 여기 까지 읽어주신 독자분들께 감사드립니다